본문 바로가기
작업기록

국내눈썰매장 중 국내최장길이 코코몽눈썰매장 잠깐 들리기

by 삼무토 2018. 2. 27.

이제 겨울스키시즌이 거의 끝나갑니다. 내일은 비소식이 있는것을 보니 눈도 다 녹을거 같지만,

왠지 눈한번 쏟아질것 같은 예감도 드네요.



어떻게 하다가 포천베어스타운에 들렸었는데요,

날씨가 무척 좋은날이였습니다.


베어스타운은 참 머랄까.. 좋은데 제대로 설명을 못한다고나 할까요?

이렇게 좋은 눈썰매장을 가지고 물론 사람이 많은거 보니 머 오지랖일수있도 있지만요,,



코코몽 조형물들이 귀엽게 군데군데 있네요.

'내 아이들 데리고 왔을때 아이들이 좋아할까?'

아이들의 시각으로는 어떤것이 만족스러울까..


코코몽의 조형물대로 요리도 하고 안테나를 세워서 RC카도 하는곳이 있다면 좋아할것같네요.

눈썰매타고 힘들면 잠시 먹고 앉아서 놀다가 다시 나가서 눈놀이하고


안에까지 들어가보지 않아서 자세히는 못봤지만 컨테이너로 휴게공간인듯 하네요

간식으로 라면 먹는데를 알리는 배너가 있는걸 보아 어디있는지 찾아보니


바로 뒤편에 라면자판기가 있네요 ㅋ

근데 앉아서 먹을 테이블이 안보임.

슬로프 에이프레임쪽에서 먹는거겠다 생각되네요.

눈썰매를 리프트타고 올라가는게 아이들이 무서울수도 있겠는데요,

근데 리프트 진짜 천천히 가네요.

슬로프 길긴 깁니다.


넓은 주차장 저 멀리 이런 큰 간판이 있네요

저렇게 바뀌면 아름다운 리조트가 되겠네요.

베어스타운은 오래되서 추억을 갖고 계신분들 많을 거 같아서 오래오래 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베어스타운 폐장일이 3월4일이라는데요, 아마도 서울경기 스키장들이 거의 이때쯤 폐장할것 같네요.

올해는 눈이 많은 겨울이였네요. 이제 봄을 기다려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