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방소감

운동천재 코스트코! 23년 여름 현재 행사 상품 - 이걸 이 가격에? 안사면 후회 할 운동용품들!

by 삼무토 2023. 7. 29.

코스트코 2023년 7월 4째주 행사 진행 상품들입니다. 여름이다보니 운동용품들과 거의 초특가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코스트코 특성상 물량 금방 빠지다보니, 저는 일단 구매리스트에 두었던 것들을 포함해서 진짜 좋은 제품들을 구매하였습니다. 특히 푸마에서 나온 운동복의 신소개가 최근 유행하는 '우븐'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운동에 특화된 트레이닝 조거, 7부 등 안사면 반드시 후회하는 지라 바로 구매했습니다.

 

1. 요가매트 183(W)* 80(D) * 1.0(H)CM   -> 19,990원

요가매트는 금방 빠집니다. 인터넷에서는 보통 타제품 5만원선이라 지난번 행사할때 다음에 사야지 하고선 다음날 갔다니 품절되서 기다렸던 제품입니다. 요가매트 필요하신분들은 꼭 사세요.

코스트코 요가매트 19,990원

2. 리조트타월  78*160cm  -> 12,990원

스포츠타월 세미타월 비치타월 이라고 해야 맞습니다. 수영장이나 바닷가에서 쓰는 흡수력이 좋은 그 타월입니다. 저도 수영을 다니는 지라 하나 사서 그날 써보니 흡수력이 매우 좋아서 다음날 바로 다른 걸로 하나 더 샀습니다. 인터넷에서 일반수건 사이즈의 스포츠타월 2만원 정도합니다. 이런 건 고민하는 게 시간낭비입니다.

코스트코 리조트 타월

3. 여성 우븐 조거 25,790원

지금은 너무 더워서 긴바지는 관심밖이였는데, 그렇지 않아도 우븐 조거는 하나 사려고 했었는데, 나이키꺼 보고 있었는데, 이 나이키 가격이면 이거 한 4개는 사겠다싶어 일단 하나 샀습니다. 푸마가 착하긴 합니다. 근데 코스트코 안쪽 의류섹터에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 다 있어 하나씩 줍줍했습니다.

푸마 우븐 조거

4.Jason 짐타월 3개+용기1개 14,490원

아 이거 득템입니다. 운동할때 땀흘린거 닦는 용도로 수건하나씩 챙겨가잖아요. 매너수건이요. 그거입니다. 짐에서 사용하는 건데, 3가지가 있는데, 뜻밖의 한가지는 세미타월이라고 해서 물을 왕창 흡수하고 마르면 미역처럼 굳어버리는 수영장 다닐때 쓰는 거 있잖아요. 그 세미타월이랑 딱 평벤치싸이즈 타월. 그리고 좀 더 큰거 하나. 아마도 샤워 후 이렇게 쓰는 걸로 구성을 한 듯 싶습니다. 추가할인율을 표시되지 않았지만 이미 이 가격이면 세미타월 한장값이니 운동하시는 분들 눈여겨 보시길 바랍니다!

코스트코 Jason 짐타월

5. 언더아머 반바지 14,990원 아디다스 반바지 19,990원 푸마 카프리(7부 드라이셀) 반바지

우븐 숏 많이 입는데, 코스트코는 다른 나라 버젼이라고 보심 될 듯합니다. 언더아머는 사진을 깜빡했네요. 아디다스도 좋지만 푸마 소재가 진짜 좋았습니다. 푸마소재는 꺼끌꺼끌한 느낌? 땀을 흘려도 늘러붙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담날 다른 색으로 하나 더 샀습니다. 가격이 너무 착해서 부담없이 담았습니다. 코스트코는 매진되면 다시 잘 안들어옵니다. 있을때 사는 게 좋다는 것을 너무 학습된 영향인 듯 합니다.

코스트코 운동의류테마 반바지 등 행사

6. 티셔츠류

살짝 러닝 할때 느껴지는 게 소재가 좀 얇습니다. 그래서 스포츠의류 브랜드 용품을 입게 되는 듯 합니다. 뉴발도 나이키도 딱 러닝용으로 행사를 하는 듯 합니다. 

 

코스트코 나이키 뉴발란스 티셔츠

7. 로티세리 6,990원

운동하는 사람이든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든 코스트코 로티세리는 지나칠 수 없죠. 이마트 훈제치킨은 9,990원인데 브라질산 닭입니다. 그리고 닭도 로티세리에 비하면 작습니다. 로티세리는 국내산닭이고 엄청 큽니다. 닭가슴살이 주먹보다 큰게 두개가 나옵니다. 그래서 코스트코를 갈때면 꼭 사옵니다. 다른 종류의 치킨요리들도 꽤나 유니크합니다. 가성비가 완전 좋죠. 운동특집 포스팅이라 로티세리로 피날레를 장식합니다!

코스트코 로티세리

댓글